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뉴스] 건양대, 제6회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글의 상세내용

『 [뉴스] 건양대, 제6회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뉴스] 건양대, 제6회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작성자 금융학과 등록일 2021-09-16 조회 3548
첨부  

건양대, 제6회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 승인 2021.09.13 11:47
  •  댓글 0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금융세무학부가 11일 건양대 논산창의융합 캠퍼스에서 제6회 전국 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건양대학교 금융세무학부

 건양대 금융세무학부가 주최하고 유안타증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6회째를 맞으며 참가학교, 참가학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5주간 진행된 이번 대회도 전국 79개교, 270여명의 학생이 참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11일 열린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진행됐으며 남대전고 서성결, 보은고 조태웅 학생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건양대 글로벌경영대학 김경한 학장은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국 고교생 모의투자대회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면서 "향후 금융 관련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 후에는 'MZ세대를 위한 투자가! 문화로!'라는 주제로 유안타증권 이광수 논산지점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출처: 건양대, 제6회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 교수신문 (kyosu.net)

 

 

 

 

건양대,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입력
 
 수정2021.09.13. 오후 11:40
원본보기

건양대학교 금융세무학부가 지난 11일 논산창의융합 캠퍼스에서 제6회 전국 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건양대 금융세무학부가 주최하고 유안타증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6회째를 맞았다.

지난 7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5주간 진행된 이번 대회에 전국 79개교, 270여 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진행됐으며, 남대전고 서성결, 보은고 조태웅 학생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건양대 김경한 글로벌경영대학장은 "코로나19로 청소년의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전국 고교생 모의투자대회는 좋은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며, "향후 금융 관련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 후에는 'MZ세대를 위한 투자가! 문화로!'라는 주제로 유안타증권 이광수 논산지점장의 특강이 열렸다.

출처: ​건양대, 전국고교생 모의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 머니투데이 (mt.co.kr)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금융학과] 학과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