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입찰공고

(2018-51호)2019학년도 1차(1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입찰 및 수의견적 공고 글의 상세내용

『 (2018-51호)2019학년도 1차(1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입찰 및 수의견적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8-51호)2019학년도 1차(1학기 1차) 교육용 기자재 및 실습소모품 구매 입찰 및 수의견적 공고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8-12-12 조회 7030
첨부 zip 입찰공고(2018-51호).zip

[수정사항 - 단순 오기]

1. 입찰공고문 엑셀파일 중 공고문 시트에 1번 마항 내용중 해당 건 번호 수정 : 4-1번(기존) ->1-1번(변경)으로 수정

2. 엑셀파일 내 "총괄표"시트의 내용 중 1-32번 해당학과명 변경 : 치위생학과(기존) -> 물리치료학과(변경)으로 수정

 

※ 단순 오기로 인한 수정 건이며, 물품 및 규격, 수량은 변경이 없으므로, 입찰기간은 연장하지 않습니다.(제출기한 동일)

2018년 12월 13일 15:57 작성함.

 

-----------------------------------------------------------------------------------------------------------------------------------

 

1. 구매품목 : 기자재(기계기구, 집기비품) 및 실험실습소모품

 

2. 입찰 및 견적서 제출방법 : 세부사항 첨부파일 참조(입찰공고, 수의견적 공고 - 2가지 종류임.)

   가. 건 번호별로 구분 되어 있는 엑셀 내역서 중 견적이 가능한 건 번호를 선택하여 Turnkey base로 견적서 제출함.

   나. 건 번호로 부여된 연번에서 일부만을 선택하여 견적 제출은 불가함.

   . 모든 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단가, 금액)

 

3. 업체선정 : 건 번호별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4. 입찰서 및 견적서 제출

    - 입찰서류 제출(건 번호 1-1번) : 첨부파일 참조하여 우편 및 직찰

   - 견적서 제출(건 번호 1-2~50) : 첨부파일 참조하여 이메일 제출(01671091@konyang.ac.kr)

 

5. 제출기간 : 2018.12.12(수) ~ 2018.12.20(목) 15:00까지

 

6. 납품기간 : 발주 후 60일 이내 - 조정불가

 

7. 기타문의

   가. 입찰 및 견적서 제출 : 총무팀 박동열(041-730-5206)

   나. 규격 및 내용 : 신청교수 및 조교(엑셀 내역서 참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목록

  • 담당부서 : 총무팀
  • 담당자 : 김혜인
  • 연락처 : 041-730-5206
  • 최종수정일 : 2024-05-31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