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입찰공고

[2018-059호]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글의 상세내용

『 [2018-059호]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8-059호]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19-02-12 조회 11591
첨부 hwp [2018-059호] 입찰공고문.hwp
xlsx [2019-059호]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규격서.xlsx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 입찰 및 계약 방식 : 일반경쟁(총액), 최저가 낙찰제, 단가계약

. 구입품목 및 일정

구분

입찰 품목

참가/등록

개찰

계약기간

내용

행정문구전산

기타소모품

2019.2.12.()

2019.2.19()

14:00까지(우편/방문)

방문 접수 시 인감지참

2019.2.19() 14:30

본교 총무팀

2019.3 ~

2020.2.28

(1년간)

입찰 및 규격 : 총무팀 이승태 041-730-5205

본교에서 납품 요구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장소(건물별)에 분할 납품해야 하며, 품목 및 물량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 국가계약법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

. 전 품목 납품이 가능 하며, 토너 및 잉크는 정품 및 재생품 모두 납품 가능한 업체

. 발주는 기본 주 단위 발주를 하며 납품 장소는 대전, 논산 지역 납품 가능한 업체

. 발주 물품은 1주일 내에 납품이 가능해야하며 긴급 발주 물품은 2일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

. 구매 규격서 및 입찰공고서의 과업 및 기타요구사항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

미자격자가의 고의 입찰에 참가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관계규정에 따라 부적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등록 일시 및 제출 서류

. 제출일시 : 2019.2.19.() 14:00까지 본교 총무팀 우편/방문 접수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공고문 및 구매 규격서 참조 

목록

  • 담당부서 : 총무팀
  • 담당자 : 김혜인
  • 연락처 : 041-730-5206
  • 최종수정일 : 2024-05-31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