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경제HOT 이슈정리4 - 뉴스레터 글의 상세내용

『 경제HOT 이슈정리4 - 뉴스레터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경제HOT 이슈정리4 - 뉴스레터
작성자 곽대근 등록일 2017-06-12 조회 12399
첨부  
우리은행 ‘우리 로보 - 알파‘ 도입

우리은행이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정보 제공업체인 파운트와 제휴해 ‘우리 로보-알파’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지난달 24일에 밝혔다.

‘우리 로보-알파’는 고객의 투자 성향과 정보를 분석해 고객별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고, 현재의 포트폴리오를 진단해 우리은행의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인 위비톡이나 SMS를 통해 운용자산 포트폴리오 조정도 자동으로 제안한다. 이외에도 간편매매 기능 등 다양하고 편리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우리 로보-알파’를 통해 지역별 유망펀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으뜸 펀드 마켓’ 등 고객 스스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이 제공된다.

‘우리 로보-알파’는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등 전 채널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영업점영업점에선 실물로봇과 음성 대화를 통해서 시황안내 및 투자성향 분석 등도 하고 있다. 본점영업부, 명동금융센터, 연세금융센터 등 3개점에 실물로봇을 설치해 운영 예정이고,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16학번 정태호/ http://blog.naver.com/jth3652>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금융학과]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