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대전투데이-이정복기자 [건양대 금융학과 후배사랑 "취업경험 나누고 발전기금 기탁"] 글의 상세내용

『 대전투데이-이정복기자 [건양대 금융학과 후배사랑 "취업경험 나누고 발전기금 기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전투데이-이정복기자 [건양대 금융학과 후배사랑 "취업경험 나누고 발전기금 기탁"]
작성자 금융학과 등록일 2017-06-09 조회 551
첨부 jpg 2017050402407487579_1.jpg

건양대 금융학과 후배사랑 취업경험 나누고 발전기금 기탁

 

건양대학교 금융학과 졸업생들이 지난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모교 후배들과 간담회를 갖고, 대학생활과 금융기관 취업 준비에 대한 경험들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졸업생 백승태(대전선화신협), 이보윤(동서울신협), 이예운(KEB하나은행), 장이슬(한국투자증권) 4명은 이 날 건양대를 방문해 학과 후배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금융기관 취업노하우 및 직장 업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간담회는 졸업생들의 깜짝 방문으로 이뤄졌으며, 재학생 20여 명이 참석해 졸업생들이 직접 준비한 다과와 음료를 마시며 자유롭게 진행됐다.

졸업생 이보윤씨는 "직장을 다니다 보니 평일에 학교를 방문해서 후배들을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근로자의 날을 맞아 교수님도 뵙고, 후배들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금융학과에서 많은 것을 얻었으며, 많은 기회가 후배들에게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들 졸업생들은 간담회와 함께 대학과 학과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500만원을 약정했다.

건양대 금융학과 학과장 김희창 교수는 "휴일에 모교를 찾아서 후배들에게 좋은 시간을 마련해준 졸업생들에게 너무 고맙다.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대전투데이 - 이정복 기자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금융학과] 학과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